[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매일유업은 30일 '우유속에' 시리즈의 200ml 용량을 새롭게 출시한다.
'우유속에' 는 신선한 과즙과 에스프레소 커피 추출액의 맛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블루베리, 마끼아또 커피, 코코아 세가지 맛으로 골라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독특한 프리즘 모양으로 구성한 '우유속에' 프리즈마팩은 가방에 휴대하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상온우유로 즐기기 좋다. 특히 '우유속에' 200ml 신제품은 컴팩트한 용량으로 기존 310ml 용량이 부담스러운 여성들도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나 달콤함의 충전이 가능하다.
'우유속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중에 대형할인점에서 총 9개 제품을 할인된 가격인 4800원으로 맛볼 수 있는 '6+3 스페셜 패키지'를 기간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우유속에'는 맛과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우유로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 사이에서 간편한 식사대용식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이다"며 "이번에 출시한 우유속에 프리즈마팩은 휴대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한 팩우유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과 즐거움을 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우유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