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KT는 '지니'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젠하이저 사의 이어폰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권 제공 이벤트를 25일부터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지니 앱을 다운받아 신규가입 후 응모한 고객 선착순 5만 명을 대상으로, 올레닷컴 샵에서 독일 명품 젠하이저 사의 이어폰 MM50i 모델을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7만4000원 상당의 할인권을 제공한다.
올해 4월 출시된 지니는 스마트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음악 서비스로서 160만곡의 음원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단품 움원 다운로드 서비스의 이용을 돕기 위해 최대 3번까지 전곡 듣기를 지원하여, 고객들이 충분히 음악을 듣고 나서 마음에 드는 곡을 고를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니는 올레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아 안드로이드 폰에서 이용 가능하며, 아이폰 고객을 위한 서비스는 현재 준비 중이다.
타사 고객도 지니 가입 및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올레닷컴 준회원이면 KT고객과 동일하게 이어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올레클럽에 가입된 고객은 보유하고 있는 올레 별을 이용해 50% 결제가 가능하므로 정가 9만9000원인 젠하이저 MM50i를 1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 및 지니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