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삼성카드가 자사 모델인 박태환 선수를 비롯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8월 말까지 유튜브를 통해 '박태환 파이팅캠프'(www.youtube.com/fightingcamp)를 운영한다. 박태환 파이팅 캠프에서는 박태환 선수의 훈련 및 인터뷰 동영상 8편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응원 메세지를 담은 응원영상도 직접 만들어 주변의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다.
7월31일까지 삼성카드 페이스북 '김대리 이야기'(www.facebook.com/withSamsungCard)에서 박태환 선수 훈련 동영상 등을 '좋아요' 추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박태환 선수의 수영복, 수영모, 선수 싸인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하는 응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하여 7월26일까지 국가대표팀 응원퀴즈를 맞춘 회원들을 대상으로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주유쿠폰 등 경품을 제공하는 '금메달 기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삼성카드를 이용하여 50만원 이상을 이용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를 통해 ▲박태환 선수 금메달 획득여부 ▲국가대표팀 금메달 개수 ▲국가대표팀의 종합순위를 맞추면 된다. 당첨자는 8월17일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색 응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카드는 8월 20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내 양궁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2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최종 순위에 따라 금메달(금 10돈), 삼성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외식/주유/할인점/백화점/학원 업종에서 삼성카드로 3만원 이상 이용하면 양궁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주어진 화살을 이용해 흔들리는 양궁 과녁을 맞추면 획득점수에 따라 포인트가 제공된다.
그 밖에 8월12일까지 S-OIL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국대표팀이 금메달 13개 이상 획득시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는 금메달 기원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