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올댓서비스, 과외·영화 서비스 제공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과외·영화 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신한카드는 자사의 생활 서비스 사이트인 올댓서비스를 통해 '1:1 맞춤 화상과외 서비스' 및 '온라인 영화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1:1 맞춤 화상과외 서비스는 인터넷강의와 방문과외의 장점만을 결합시킨 신개념 교육 서비스로써 강사진이 서울대 재학생 및 졸업생으로만 구성됐다.

월 8만8000원으로 실제 방문과외와 같이 실시간 질의응답, 진도 및 수업진행 속도 조절이 가능해 강사와 학생간 1:1 맞춤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온라인 영화관 서비스는 최신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웹과 모바일 등 어떤 형태로든 손쉽고 안전하게 내려 받을 수 있고 실시간 스트리밍도 가능한 서비스다. 신한카드 고객이 온라인 영화관 이용 시 최대 10% 할인과 동시에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을 같이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결제도 가능하다.

한편, 신한카드는 서비스 런칭 기념해 내년 1월31일까지 '보고싶다! 무료영화' 이벤트를 진행,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스마트시대에 변화하는 고객니즈를 지속적으로 부합코자 교육, 컬쳐, 웨딩, 레저 등 고객의 모든 생활영역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