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문지훈기자] 하나은행은 오는 9월 말까지 '힘이 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적립식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100% 당첨되는 즉석 행운권 이벤트' △대학생 고객 대상 '해커스 온라인 수강권 추첨 이벤트' △은퇴고객 대상 '에세이·사진 공모전 이벤트' △하나금융지주 페이스북에 응원 영상을 올리는 '대국민 응원 페스티벌' 등으로 구성됐다.
100% 당첨되는 즉석 행운권 이벤트는 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등 적립식 상품에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중 선착순 10만명에게 100% 당첨 행운권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세탁기, 커피머신, 1개월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와삭바삭 통장', 체크카드,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등으로 구성된 '와삭바삭 레시피' 패키지 가입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해커스 온라인 수강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또한 하나은행은 은퇴고객을 위해 에세이와 사진 공모전을 개최, 수상자에게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40대 이상 거래고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양식을 받아 영업점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하나금융 페이스북에서는 나만의 응원영상을 올리는 '대국민 응원 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은행 TV광고에 등장하는 '힘이 되는 응원' 동작을 활용해 지인에게 보내는 응원영상을 올리면 된다. 생활 속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한 응원 영상을 휴대폰에 담아 페이스북에 등록하면 심사를 통해 최신 스마트TV, 탭북, 테마파크 입장권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한 '힘이 된다 하나은행!' TV광고 캠페인이 큰 호응을 얻으면서 하나은행을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 힘을 드리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모든 고객 분들의 생활 속에 힘이 되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