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이천시와 쌀문화축제 공동마케팅
KB카드, 이천시와 쌀문화축제 공동마케팅
  • 정미희
  • 승인 2005.09.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카드는 이천 쌀문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업무제휴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공동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이천 쌀문화축제 추진위원회와 공동으로 추진한 이번 행사는 KB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밥을 주제로 10월6일부터 9일까지 이천시 설봉공원에서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함께 펼쳐진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천 쌀문화축제는 농업인들에게는 한해의 풍년농사를 자축하는 행사인 동시에 도시와 농촌간의 교류 및 우리 고유의 농촌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관광축제이다.

이번 행사는 밥맛좋고 살맛나는 이천이라는 슬로건 아래 먹을거리(밥맛), 흥겨운 놀이마당(살맛), 독특한 이천만의 볼거리(이천)로 크게 나누어 펼쳐진다.

풍년마당, 솜씨마당, 소원마당 등의 열린 마당과 함께 주막거리, 이천쌀문화관, 햅쌀거리 등 볼거리도 준비된다. 특히 시골 장터와 같은 난전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 KB카드 회원에게는 쌀문화축제 행사장 내의 햅쌀 및 각종 농산물을 판매하는 햅쌀마당과 식당가인 주막거리에서 KB카드 이용시 5% 할인, 5만원 이상 구매시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 쌀문화축제 홈페이지(www.ricefestival.or.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은행 신대옥 성남지역 본부장(좌측)과 이천시 유승우 시장(우측)이 업무제휴 조인식 후 손을 맞잡고 있다.)

#image1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