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춘천지역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쌍용차, 춘천지역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쌍용자동차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강원도 춘천 지역에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쌍용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춘천역 광장에 수해차량 전담 작업장을 마련해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

쌍용차는 이 기간 동안 입고하는 차량에 대해 엔진 및 밋션, 액슬 작동상태 점검, 내부 수분유입상태 점검,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소모성부품 무상교환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자차 보험 미가입 수해 차량에 대해 총 수리비 30%를 할인해 준다.

한편, 쌍용차는 여름철 국지성호우, 게릴라성 폭우 및 태풍 등의 자연재해로 인해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31일까지 '수해 차량 특별 정비서비스'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쌍용차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실시하는 수해지역 특별 정비서비스뿐만 아니라 계절별 차량 특성을 고려한 사전점검 서비스, 명절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방문 서비스 등 쌍용차를 보유한 고객들에게 최고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정비서비스를 2001년부터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