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몰, AK몰· LF 등과 상품 제휴
홈플러스 온라인몰, AK몰· LF 등과 상품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남라다기자]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이 AK몰, LF(구 LG패션) 등 리빙ㆍ패션 전문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강화하고 나섰다.

2일 홈플러스는 "온라인마트가 식품 집중 소비패턴에 맞춰져 있었다면 홈플러스 온라인몰은 패션·리빙·가전 등 토탈 라이프 스타일을 강화하기 위해 대형 브랜드들과 손을 잡았다"고 밝혔다.

우선 백화점과 마트, 아울렛까지 업태별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AK몰을 온라인몰에 입점시켜 패션, 잡화, 홈리빙, 명품, 가구, 디지털가전 등 3000여 브랜드의 30여만 개 상품을 선보인다. 또 패션 전문 기업인 LF(구 LG패션) 입점을 통해 헤지스, TNGT, 마에스트로 등 LF의 대표 브랜드를 추가로 오픈했다.

홈플러스는 아울러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고 멀티 채널 강화를 위해 월드컵점 몰에 입점한 주요 패션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몰에 입점시켜 판매를 시작한다. AK몰과 LF 브랜드 샵 상품과의 중복을 피해 온라인몰에서 다루는 브랜드는 토탈 5천여 개에 달한다.

이번 대형 브랜드 몰 오픈을 기념해 홈플러스는 오는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크랜드 티셔츠와 팬츠는 각각 9900원, 토리버치 플립플랍 5만원 대, 발리 지갑은 17만원 대에 판매하고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설화수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는 LF 대표 브랜드 상품과 홈플러스 월드컵점 몰 대표 브랜드 상품 최대 20% 할인 쿠폰전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