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7월10일 장 마감 이후 11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한국거래소는 이코리아자기관리부동산투자회사에 대해 현재 주권의 상장시가총액 50억원에 미달하는 상태가 25일(매매거래일 기준)간 계속된다며 관리종목 지정사유추가가 우려되기 때문에 투자 유의하라고 공시했다.
삼성중공업은 유럽지역 선주와 4460억원 규모의 탱커 3척 공사를 수주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3.01% 규모다.
STX중공업은 중국 교통은행이 중국국제경제무역중재위원회에게 채무보증 이행청구 중재를 제기한 소송에 대해 피신청인이 연대보증책임인으로 신청인의 채무보증 이행청구시 변제 의무가 발생했다며, 568억7304만원을 지급하게 됐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이번 중재판정에 대해 이의신청을 제기해 강제집행을 유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산은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연료전지 생산 및 판매 업체인 주식회사 퓨얼셀파워와 합병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합병비율은 두산:퓨얼셀파워=1:0.1154605이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오스템임플란트에 대해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기로 결정했다며 주권매매거래정지를 해제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승화프리텍은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과 관련헤 미확정사항 외에 별도로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답변했다.
파라다이스는 운영자금 마련을 위해 보통주 750만주(2973억원 규모) 자기주식을 처분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처분 대상 주식가격은 3만9650원이다.
파라다이스는 보통주 1주당 10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률은 0.3%다.
엑사이엔씨는 4억원 규모의 제3회차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분리형 사모 신주인수권부사채를 행사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신주인수권 행사가액은 791원이며, 상장예정일은 오는 7월25일이다.
에스텍파마는 시가하락으로 제5회차 미행사신주인수권 증권의 권면총액을 조정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조정후 행사가액은 7822원이며, 조정후 행사가능한 주식수는 51만1378주다.
이니텍은 자회사 통합을 통한 경영효율성 향상을 위해 이니텍스마트로홀딩스를 흡수합병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무증자방식이며, 합병비율은 이니텍:이니텍스마트로홀딩스=1:0이다.
유진기업은 계열사인 유진로텍이 농협은행외 3개 금융기관에게 진 채무 530억원을 보증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1.1% 규모다.
코리아에프티는 계열사(폴란드 현지법인)인 Korea Fuel Tech Poland sp.z.o.o이 외환은행 독일에게 진 채무 82억원을 보증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8.74% 규모다.
제주반도체는 Busby Energy (PTY) Ltd.(남아프리카공화국)와 60억원 규모의 바이오매스 펠릿 플랜트 공급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43.4% 규모다.
르네코는 대명수안과 47억원 규모의 울산 신정동 대명루첸아파트 신축공사 중 전기·정보통신공사를 수주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28.54% 규모다.
한글과컴퓨터는 언두 실행이 가능한 전자 문서 구동 장치 및 방법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오피스 제품군에 기술을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