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證, 기업 실무담당자 위한 퇴직연금 아카데미
한투證, 기업 실무담당자 위한 퇴직연금 아카데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한국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한국투자증권은 기업 실무담당자들을 위한 '제29회 퇴직연금아카데미'를 서울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지난 1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퇴직연금아카데미에서는 130여명의 각 기업 퇴직연금 실무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임원 퇴직소득 한도계산 문제와 경영성과급의 퇴직연금 적립방식, 그리고 임금체계에 관한 흐름 등 실무담당자가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중심으로 노무사 및 보험계리사, 세무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다양한 사례를 강의함으로써 퇴직연금 담당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자리가 됐다는 설명이다.

염문걸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본부 상무는 "저금리와 고령화 시대가 도래하면서 퇴직연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요즘 각 기업 담당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과 부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 만족도 제고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은 금융감독원 및 각 업권 협회가 공시하는 퇴직연금 장기수익률 부문에서 전체 퇴직연금사업자 중 DB형 7년 누적 기준 수익률 1위(원리금비보장형)을 기록하는 등, 퇴직연금 및 장기자산 컨설팅에 특화된 역량으로 주목 받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퇴직연금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