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 개장 전 주요공시
4월 7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4월6일 장 마감 이후 7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신일산업은 법인세 등 세무조사로 중부지방국세청에게 추징금 27억4571만원을 부과하게 됐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5.24% 규모이며, 회사 측은 "상기 부과금액은 세무조사 결과 통지서상의 예상고지세액으로 납세고지서 수령 후 기한 내에 납부할 예정"이라며 "법적 신청 기한 내에 국세기본법에 따른 이의신청, 심판청구 등 법적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TX엔진은 출자전환 및 전환사채 전환으로 최대주주가 기존 주식회사STX(지분율 18.34%)에서 한국산업은행(지분율 41.85%)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풍산은 최대주주 및 발행회사인 풍산홀딩스가 장내 매수로 보통주 1만주가 증가됐다고 공시했다.

하나투어는 종속회사인 에스엠이즈듀티프리가 보통주 240만주를 주주배정증자으로 유상증자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액면가액은 5000원이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에이스침대, 엘티에스, 케이피티 등에게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레드로버는 제3자배정 유상증자 등 투자유치 추진설 관련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지난달 5일 기 공시한 바와 같이 당사는 글로벌 사업 진출을 위해 해외 및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사업제휴, 투자유치 등을 검토 중에 있으나, 아직까지 확정된 바는 없다"고 답변했다.

도이치모터스는 계열사인 도이치파이낸셜주식회사가 KB캐피탈에게 진 채무 5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1.2% 규모다.

와이지-원은 자금조달 목적을 위해 제3자배정증자 방식으로 270만주를 유상증자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액면가액은 500원이다.

제이콘텐트리는 경영권 강화를 위해 계열사인 메가박스의 2만9801주를 162만1800만원 규모로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9.81% 규모다.   

디티앤씨는 신규사업 진출 및 사업다각화를 통한 중장기 성장동력확보를 위해 출자후 계열회사인 디티앤인베스트먼트의 20만주를 100억원 규모에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5.6% 규모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