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초정탄산수 신제품 2종 출시
일화, 초정탄산수 신제품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초정탄산수 레몬(왼쪽)과 원웨이 보틀 제품 (사진=일화)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일화는 자사의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가 '초정탄산수 레몬'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초정탄산수 레몬'과 곡선 커팅으로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원웨이 보틀' 패키지다.

새로운 맛의 초정탄산수 레몬은 초정탄산수에 100% 천연 레몬향을 첨가했으며 초정 광천수와 탄산 외에는 당류와 색소, 기타 인공첨가물 등을 넣지 않은 제로(Zero) 칼로리 음료다.

이와 함께 초정탄산수 최초의 '원웨이 보틀' 제품도 첫 선을 보인다. 그 동안 페트(PET) 소재의 용기로만 출시되던 초정탄산수를 고급스러운 유리병에 담았다. 특히 독창적인 곡선형 디자인으로 제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원웨이 보틀 제품 용량은 330mL로 손에 들고 다니거나 가방에 휴대하기 용이하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초정탄산수 레몬 500mL 페트병은 1500원이며 초정탄산수 원웨이 보틀 330mL는 1600원이다. 제품은 전국 대형 할인점 및 편의점, 온라인 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화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초정탄산수 레몬은 탄산수 특유의 톡 쏘는 맛과 상큼한 레몬향의 조화로 그간 탄산수에 대해 거부감이 있었던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에 발매됐던 초정탄산수 플레인, 초정탄산수 라임에 이은 히트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