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걸 찾아라!" 프로모션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걸 찾아라!"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이트진로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하이트진로는 약 3년 반만에 참이슬에서 '참이슬 후레쉬'로 네이밍 변경을 알리기 위해 지난 29일 제 1회 홍대 거리문화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쳤다고 31일 밝혔다.

홍대 일대에서 진행된 메인 프로그램은 '참이슬 후레쉬걸을 찾아라'로 참이슬 후레쉬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유가 얼마 전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파격적인 마틸다 룩으로 변신한 아이유 닮은꼴 모델인 후레쉬걸을 찾는 이벤트로 진행됐다.

먼저 홍대 상상마당 앞에 설치된 조이캡 무대에서 화분 대신 참이슬 후레쉬를 든 소주 여신 아이유와 닮은 후레쉬걸들이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어 홍대 일대에서 아이유를 닮은 참이슬 후레쉬걸들이 게릴라 형태의 플래시몹을 진행했으며 이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한 후 SNS에 업로드 한 소비자에게는 참이슬 부스에서 디아망 탄산수를 제공했다. 준비된 탄산수가 3시간만에 조기 소진되는 등 참이슬 후레쉬와 아이유에 대한 젊은 층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졌다.

또한 제 1회 홍대 거리문화 페스티벌 후원사로써 유료 입장객을 대상으로 홍대 걷고싶은거리 상가번영회 소속의 90개 업소와 홍대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삼거리포차 클럽, NB1, NB2와의 클럽투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는 전언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무도가요제 속 아이유의 변신이 연일 화제가 되면서 지난 주말 홍대에서 진행된 참이슬 후레쉬 프로모션도 큰 사랑을 받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참이슬 후레쉬로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이라는 참이슬 브랜드 슬로건을 더욱 강력하게 커뮤니케이션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 No.1 소주 브랜드의 위상을 굳건히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