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가을·겨울 시즌 모델로 차승원 발탁
갤럭시, 가을·겨울 시즌 모델로 차승원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물산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가 차승원을 F/W시즌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삼성물산)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삼성물산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GALAXY)'가 2015년 가을·겨울(F/W) 시즌 브랜드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갤럭시는 이번 F/W시즌에서 고기능성 '사르토리얼 테크(Sartorial Tech)'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외관에 발수, 방풍, 투습, 보온 등의 아웃도어 기능을 내부에 적용시켜 현대인의 생활환경에 최적화도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배우 차승원과 함께 남성들의 로망인 '스파이'를 컨셉으로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겉으로는 단지 멋있는 남성이지만 옷 안에 숨겨진 기능들로 미션을 수행하는 것을 착안, 갤럭시 '사르토리얼 테크' 라인을 세련되게 커뮤니케이션 해나갈 계획이다.

특히 올해 하반기 미션임파서블·스파이·007 스펙터 등의 영화 개봉을 앞두고 남성복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는 이번 홍보 영상을 통해 터프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남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겠다는 포부다.

차승원과 배우 김인권이 참여한 갤럭시 홍보 영상은 내달 중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숍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훈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1사업부장 상무는 "갤럭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올 가을·겨울 시즌 첫 출시하는 '사르토리얼 테크' 라인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 모델로 차승원씨를 선택했다"며 "늘 새로운 전술과 전략으로 대한민국 남성복 NO.1 브랜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