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종로 토익학원 해커스가 10월 토익, 토플, 토스, 일반영어 강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지인추천 이벤트'는 단 2명의 친구만 모여도 수강료 최대 15%를 지원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종로해커스 기존 수강생과 신규 수강생이 함께 등록할 경우에는 10% 수강료 지원을, 신규 수강생 2명이 함께 등록하면 15%까지 수강료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새내기와 휴학생을 위한 수강료 지원도 마련했다. 15학번 새내기와 휴학생은 휴학증명서나 학년이 기재된 재학증명서 등 관련 증빙 서류만 제출하면 수강료 10%를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연속반 등록 시 15학번 새내기에게는 수강료를 20%까지 지원한다.
10월 강의 수강료는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4층 데스크에 방문해 등록하면 누구나 지원받을 수 있다. 방문등록은 주중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능하며, 전화상담은 주중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평일에는 학원 다닐 시간이 없어 인터넷강의으로만 공부하던 학습자를 위한 주말반도 화제다. '인강족 밖으로 나와라!' 이벤트를 통해 해커스어학원, 타학원에 상관없이 2014년 이후 영어 과목 인강 수강 이력이 있는 학습자는 해커스 주말반 강의 수강료의 1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수강료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별도의 서류 제출없이 데스크에 방문해 모바일로 수강내역만 보여주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 종로캠퍼스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종로캠퍼스에서는 토익, 토스, 토플 전 강의에 대해 수강료를 지원하고, 강남역캠퍼스에서는 토익(일부 강의 제외), 토플, 텝스 강의에 대한 수강료를 지원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10월 수강신청을 오픈했다. 10월 토익, 토스, 오픽 강의 등록 시에는 어학 점수부터 취업까지 잡을 수 있는 '해커스 토익 최신기출분석 핵심 200제 3set+해커스잡 취업특강 무료 수강권+해커스 취업학개론 vol.2'가 포함된 '토익&취업 만능 패키지'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