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요즘 거리에서 네일, 왁싱, 피부 아트숍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만큼 미용 관리가 대중화되고 있다. 이제는 미용관리가 여성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는 것이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자신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한 분야가 되면서 깨끗하게 케어를 하는 경우도 많아졌다. 이에 다양한 국가자격증 민간자격증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이다.
현재 왁싱 시장과 속눈썹 시장이 점점 확대 되면서 왁싱과 속눈썹 연장이 특성인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닌 일반 대중들과 가까워지면서 왁싱과 속눈썹 연장술의 시장이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지난 7월 보건복지부가 왁싱과 속눈썹 연장술을 시행 할때는 피부 자격증이 필수조건이라 발표함에 따라 현재 네일숍을 운영중이거나 왁싱바, 속눈썹 연장술을 하는 숍들은 피부자격증을 필수적으로 취득해야 한다.
이에 반디아카데미(www.bandiacademy.com)는 네일리스트들이 맘놓고 왁싱과 속눈썹 연장을 할 수 있도록 피부자격증반을 신설했다. 1:1의 체격적인 교육으로 한번에 합격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갖췄으며 강사 또한 100%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강사진으로 구성해 내달 첫개강을 앞두고 있다.
또한 첫개강에 등록하는 사람들에 한해 다양한 이벤트도 구성 중이며 네일고 피부자격증과정 부분에선 최고의 학원이 될 것을 장담하고 있다.
강남에 위치한 '반디아카데미' 학원은 "자격증 시험의 경우 시기에 따라 최근 이슈가 되는 사항과 민간자격증의 경우 협회의 성격에 따라 비중이 다르다"며 "헤어, 네일아트, 메이크업, 왁싱, 피부 미용 등의 같은 분야라도 취득을 목표로 하는 자격증에 따라 다른 준비방법이 각각 필요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39-015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