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CJ그룹의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출시 5주년을 맞이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0년 9월 첫 선을 보인 CJ ONE은 출시 1개월 만에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2012년에 1000만 명, 올해 20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초고속 성장을 이뤄나가고 있다.
CJ ONE은 5년간 CJ ONE을 아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26일부터 연말까지 약 한 달간 'CJ ONE과 함께 해줘서 #5고마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5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박스'다. CJ ONE의 캐릭터 '원스터'를 활용한 '5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박스'는 CJ ONE이 5주년을 맞아 제작한 선물 박스다. 박스에는 노트와 컵, 볼펜, 뱃지를 비롯해 CJ ONE 포인트가 500포인트에서 최대100만 포인트까지 무작위로 담긴 럭키 카드(LUCKY CARD) 등 총 5종의 제품이 담겨 있다.
CJ ONE측은 이벤트 기간 중 CJ 브랜드 어디에서나 CJ ONE 포인트 적립, 사용을 7번 할 경우 선착순 1만명에게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에는 CGV, 투썸플레이스, 올리브영 등 CJ 매장에서 런칭 5주년을 기념해 계열사별 특징을 담아 디자인된 '리미티드 에디션 카드'도 받을 수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 카드는 CJ ONE 회원이면 누구나 가져갈 수 있으며 카드번호 등록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매주 목요일에는 CJ 브랜드 쿠폰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커피 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을 비롯해 CGV 포토티켓 무료 쿠폰, 영화 할인권, 뚜레쥬르 할인권, 올리브영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쿠폰을 CJ ONE 홈페이지(웹/모바일)와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그 외에도 연말 대작 영화 '히말라야'와 조승우, 엄기준이 출연하는 뮤지컬 '베르테르' 등 풍성한 연말 문화/공연 행사에도 CJ ONE 회원들을 초청할 예정이다.
CJ ONE의 런칭 5주년 캠페인은 26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CJ ONE 회원이라면 홈페이지(웹/모바일)와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CJ ONE 관계자는 "외식, 쇼핑, 영화, 음악 등 CJ의 다양한 문화 혜택을 하나의 멤버십 서비스로 통합한 CJ ONE은 출시 5년 만에 국내를 대표하는 멤버십 카드로 자리매김 했다"며 "5주년을 계기로 대한민국 No. 1 생활문화 서비스 플랫폼으로 본격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