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온라인 맞춤형 HTS교육 실시
대신證, 온라인 맞춤형 HTS교육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대신증권이 온라인상에서 맞춤형 HTS교육 서비스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11일, 고객들이 교육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상에서 손쉽게 HTS사용법을 배울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 '사이보스 e-아카데미'서비스를 새롭게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이보스 e-아카데미」서비스는 오프라인 고객교육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맞춤형 교육서비스로, 단체로 교육받을 때 빠른 진행 때문에 이해가 어려운 부분도 온라인상에서의 반복교육을 통해 보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서비스는 ‘e-매뉴얼’과 ‘e-북’으로 구성된다. ‘e-매뉴얼’은 고객과 사이버 강사의 1:1 대화방식으로 구성되며, HTS 초기접속에서부터 증권 매매를 위한 다양한 활용예제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U-사이보스 시작하기, 둘러보기, 활용하기 등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초보사용자에서부터 고급 사용자까지 교육장에서 강사에게 수업을 받듯 수강이 가능하다.

온라인 도움말 책자인 ‘e-북’에서는 각 화면의 기능을 세부적으로 설명해 준다. 사용법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동영상으로도 볼 수 있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대신증권 조정건 전산기획부장은 “사이보스 e-아케데미는 초보자부터 고급자까지 3단계로 구성이 되어있어,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 질을 높이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참기자 charm79@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