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금강제화가 5월을 맞아 '러브드림(Love Dream) 감사의 달' 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러브드림 세일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8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 적용되며 신발, 핸드백, 의류 등을 2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금강제화 직영점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5% 금강상품권을 증정한다.
5월5일 어린이날까지 아동화 2켤레를 구매하면 터닝메카드 문구 세트를 내달 1일부터 8일까지 어버이날 선물(15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카네이션 바구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5월6일부터 3일간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등 백화점 내에 위치한 금강제화 매장 12곳에서도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로 5% 금강상품권을 증정한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물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아이를 위한 아동화를 비롯해 부모님을 위한 컴포트화, 연인을 위한 핸드백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준비한 만큼 실속도 챙기고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도 표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