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아크로 리버하임' 6일 1순위 청약
[Biz 톡톡] '아크로 리버하임' 6일 1순위 청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크로 리버하임 조감도. (사진=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서울 동작구 흑석뉴타운에 들어서는 '아크로 리버하임'이 6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8층, 20개동, 총 1073가구로 이뤄지며 이 중 405가구가 일반분양물량이다.

지하철 9호선 흑석역에 도보로 접근 가능하며 신논현역, 여의도 등 서울의 주요업무 지구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한강대교가 위치해 있어 용산, 서울역, 광화문 등으로 쉽게 진입 가능하며 올림픽대로를 통해 좌측으로는 여의도, 우측으로는 강남 전역과 연결된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피트니스 △독서실 △라운지 카페 △게스트하우스 등이 들어선다. 특히, 각 세대에는 현재 특허를 출원 중인 단열 기술과 이중창 시스템이 적용된다. 거실, 주방, 침실 등에도 일반 아파트보다 2배 가량 두꺼운 60㎜ 바닥차음재가 설치된다.

아크로 리버하임은 6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13일 발표되며, 계약은 19~21일 3일간 진행된다. 분양가는 3.3㎡당 2240만원대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동작구 흑석동 125-1번지(지하철 9호선 흑석역 4번출구 앞)에 마련돼 있다. 현재는 갑작스런 폭우로 주변 시설 정비 위해 운영이 잠시 중단됐으며 인근에 위치한 'e편한세상 상도 노빌리티' 모델하우스에서 상담과 전화 상담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