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희소성 높은 복층형 오피스텔 ‘청계 한양아이클래스'
[Biz 톡톡] 희소성 높은 복층형 오피스텔 ‘청계 한양아이클래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계 한양아이클래스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학교법인 한양학원의 재단 산하 기관인 한양산업개발이 시공을 맡은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청계 한양아이클래스'는 서울시 동대문구 청계로 461번지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

공급구성은 지하 4층~지상 20층 1개 동으로 △전용면적 18.35~18.79㎡의 오피스텔 204실 △전용면적 14.22~24.81㎡의 도시형생활주택 96가구의 총 300실 규모다

청계 한양아이클래스는 서울의 3대 업무지구 중 하나인 종로CBD를 배후에 둔 가운데 동대문의 거대 상권까지 누릴 수 있는 도심권 입지를 택했다.

도심권에 들어선 이 단지는 도보거리로 이용 가능한 1∙2호선 환승역인 신설동역과 경전철 우이선 신설동역(예정)이 위치한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한다. 인근에는 이마트, 홈플러스는 물론 서울 풍물시장, 신설동 종합시장, 마장동 축산물 시장 등 전통시장이 함께 어우러져 있다.

단지 맞은편에는 개발이 완료 된 왕십리뉴타운까지 위치해 다양한 종류의 상권을 이용할 수 있다. 서울 동부병원, 우체국, 시립동대문도서관, 용신지구대, 용두초교 등 교육∙문화∙행정∙의료시설도 가깝다.

청계천 바로 앞에 자리해 청계천을 집 앞 공원처럼 이용할 수 있으며 지역 내 고가의 오피스텔에서 누릴 수 있는 수변 조망권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 역시 지상 1층에 청계천변을 활용한 상가로 들어설 계획이다. 단지 옆으로는 성북천이 지나고 있어 단지를 둘러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개발호재로 꾸준한 인구유입이 보장되는 플러스 알파(+α)까지 갖췄다. 사업지 바로 뒤로는 주택재개발 사업이 한창인 용두5구역과 맞닿아 있어 개발 완료 시 일대의 부동산 시세 상승과 주거환경 개선 등의 수혜가 예상된다.

청계 한양아이클래스의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고산자로 379에 위치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