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트라이애슬론 공동 후원
게임빌-컴투스, 트라이애슬론 공동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임빌-컴투스 조성완 이사(왼쪽)와 곽경호 대한철인3종협회 사무처장(오른쪽)은 한국 트라이애슬론 발전을 위한 후원을 협약했다. (사진=컴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게임빌과 컴투스는 한국 트라이애슬론의 발전을 도모하고 유망 선수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양사 공동으로 '대한철인3종협회'에 후원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 관계자는 "극한의 환경에 맞서는 도전 정신과 한계 극복을 위한 강인한 인내 등 트라이애슬론의 건강한 스포츠 정신을 드높이고 응원하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철인3종경기로 알려진 트라이애슬론은 장거리 수영, 사이클, 마라톤 세 종목을 연속해 진행하는 경기로, 강한 체력과 지구력 및 정신력 등이 요구되는 대표적인 인간 한계 극복 스포츠다.

지난 1980년대 국내 도입된 이후 여러 국제대회에서 한국 선수들이 높은 성과를 거둬왔으며, 최근에는 일반 동호회 참여자들도 꾸준히 증가하는 등 지속적으로 발전해오고 있다.

게임빌-컴투스는 '르 코르뷔지에 전시품 복원', '대학창업경진대회' 등 다양한 분야에 공동 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각 '글로벌 IT교실 설립', '광개토 사물놀이 예술단 후원' 등 예술, 문화, 사회 전 방위에 걸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