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엔씨소프트·현대모비스·에스에프에이
KB증권: 엔씨소프트·현대모비스·에스에프에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차민영기자] KB증권은 엔씨소프트, 현대모비스, 에스에프에이를 1월 셋째주(16~20일) 주간추천종목으로 선정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엔씨소프트에 대해 "'리니지2:레볼루션', '리니지 레드나이츠'가 각각 앱스토어 매출순위 1,2위를 유지하면서 4분기 실적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라며 "리니지레드나이츠의 성공으로 '리니지M'에 대한 기대감을 주기에는 충분하다"고 평가했다. 이어 "리니지M 출시까지 양호한 실적 성장이 주가 흐름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현대모비스에 대해선 "지난해 4분기 실적은 사상 처음 매출액 10조원을 돌파했고 영업이익 8610억원을 전망한다"며 "이는 시장 예상치에 부합하는 수준"이라고 말했다. 이어 "실적 안정성이 높은 사업구조를 보유하고 있고 핵심부품 생산 거점 확대에 따른 모듈부분의 장기 성장성이 긍정적이다"라고 분석했다.

또 에스에프에이에 대해선 "작년 수주된 장비의 본격 공급과 디스플레이업체들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투자 확대에 의한 수주 증가로 지난 4분기 큰 폭의 실적 개선을 전망한다"며 "디스플레이용 전공정 장비시장 진출로 중장기 성장세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OLED 투자 수혜로 실적 성장도 예상된다"고 부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