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프리미엄 카드 'BeV Ⅴ카드' 출시
KB국민카드, 프리미엄 카드 'BeV Ⅴ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KB국민카드가 프리미엄 카드 'BeV Ⅴ(베브 파이브)카드'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포인트 적립형과 스카이패스(대한항공 마일리지)형으로 각각 발급이 가능하다.

먼저 포인트형은 주중(월~목요일)에 전 가맹점에서 금액의 1.2%를, 평일 사용 빈도가 높은 커피전문점과 편의점 업종, 자동 납부(통신·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를 하면 금액의 1.5%를 각각 적립해 준다.

주말에는 포인트 적립률이 더 높아진다. 주말(금~일요일)에는 전 가맹점 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호텔, 골프장, 면세점 업종에서는 금액의 3%를 포인트도 제공한다.

스카이패스형은 주중(월~목요일)에 전 가맹점에서 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마일리지 1.2마일이 적립된다. 평일 사용 빈도가 높은 커피전문점과 편의점 업종, 자동납부(통신·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하면 금액 1500원당 1.5마일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마일지 적립률이 더 높아진다. 주말(금~일요일)에는 전 가맹점 금액 1500원당 1.5마일이, 주말 사용 빈도가 높은 호텔, 골프장, 면세점 업종 이용 시 금액 1500원당 3마일이 각각 적립된다.

적립 서비스는 월간 적립 한도가 적용돼 월 최대 50만 포인트 또는 3만 마일까지 적립 가능하다.

해외 공항 라운지 무료입장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마스터 브랜드로 발급된 카드의 경우 '라운지키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멤버쉽 카드(PP카드 등)를 소지하지 않고도 전 세계 800여개 해외 공항 라운지를 본인 및 동반자 1인 포함 연간 6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다양한 바우처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국내 지정 호텔 무료 숙박(2인 조식 포함), 국내 지정 호텔 뷔페 이용권 25만원, 롯데백화점 상품권 22만원, KB국민카드 포인트리 22만 포인트 등 4가지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 29만5000원, 마스터 30만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