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스테이지 07 'ESSENCE' 개최
삼성카드, 스테이지 07 'ESSENCE'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삼성카드는 실력 있는 젊은 아티스트에게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회원들에게는 차별화된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스테이지의 일곱 번째 무대 'ESSENCE'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스테이지 공연을 통해 국내 젊은 아티스트들에게 재능을 펼칠 기회를, 관객들은 다양한 장르의 문화 공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람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공연수익금 전액은 삼성카드 사회공헌활동인 골든벨 스테이지를 통해 다문화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교육비로 활용되고 있다.

내달 18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곽진언, 볼빨간사춘기, 정승환 등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검증받은 아티스트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노래들로 구성된다.

또한, 혼자 공연을 즐기는 '혼공(혼자 공연보기)'족을 위해 '혼공석'을 제공하고, 해당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티켓 예매는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삼성카드 컬처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열린석(혼공석 포함) 4만4000원, 나눔석 3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스테이지는 단순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일반적인 문화 마케팅을 넘어 국내 문화 사업에 공헌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문화공헌 활동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