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 대형 GA로 도약 목표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 대형 GA로 도약 목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3일 경주 스위트 호텔에서 개최된 '2017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 영업전략회의'에서 데미언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이 연설을 하고 있다.(사진=메트라이프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기자] 메트라이프생명 보험판매전문법인인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는 지난 13일 경주 스위트 호텔에서 'Challenge 2017: Get Your GROWTH Engine'이라는 주제로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 출범한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고 고객에게 보다 가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다. 출범 당시 70여명의 재무설계사 전원이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 100만달러원탁회의) 자격 소유자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는 이날 전략회의에서 지속성장의 원동력으로 멘토링시스템과 상품 포트폴리오 강화를 꼽았다.

경험이 풍부한 재무설계사가 멘토가 돼 멘티 설계사에게 18개월간 1:1로 영업 노하우를 전수하는 '멘토링 시스템'이 성공적으로 운영되며 출범 6개월만에 설계사 수가 약 3배 증가했다.

메트라이프 측은 지난 12월부터 타 생명보험사의 보험상품까지 판매를 시작한 이후에는 12월 초회보험료가 월 평균 대비 약 60% 가까이 급증하는 성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는 이와 같은 성장세를 발판으로 올 해 대형 GA로 확고히 거듭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위해 생명보험사와의 업무협약 확대와 적극적인 신인 도입을 통해 조직 성장을 이루고, 보상 체계와 제도, 시스템 개선을 통해 성장에 걸맞는 영업지원 체계 구축에 나선다.
 
고학범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 대표는 "지난해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는 출범 첫 해임에도 불구하고 대형 GA로 성장하기 위한 기반을 성공적으로 다졌다"며 "올 해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생명보험상품 확대가 추가로 계획 중이며, 멘토링 시스템 및 설계사 지원을 강화해 지속 성장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