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크리스탈하츠 '시즌3: 심연의 주인' 업데이트
넥스트플로어, 크리스탈하츠 '시즌3: 심연의 주인'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넥스트플로어는 19일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에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고 유저 편의성을 높인 '시즌3: 심연의 주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넥스트플로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넥스트플로어는 19일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이하 크리스탈하츠)'에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고 유저 편의성을 높인 '시즌3: 심연의 주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최고 레벨을 50에서 60으로 상향하고, 신규 모험 지역인 4막 첫 번째 챕터 '엘프숲'을 오픈한다.

또한 시즌3의 주인공인 '어비스 로드' 중 첫 번째 영웅 캐릭터 '라크스'를 선보인다. 어비스 로드 영웅 캐릭터는 기존 영웅보다 강력한 스킬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유저가 보유한 영웅들의 조합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최대 6명의 유저가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월드 보스 시스템'을 비롯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룬 시스템', '영혼 추출 시스템' 등 게임 내 재미 요소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이 밖에도 기존 모험 지역인 1~3막에 대한 난이도를 조정하고 경험치 및 보상을 상향하는 던전 리뉴얼을 통해 신규 및 복귀 유저의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5성 영웅 소환권'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정 100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