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슬래시' 신규 캐릭터 '레이븐' 업데이트
넥슨 '엘소드 슬래시' 신규 캐릭터 '레이븐'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넥슨은 모바일 액션 RPG '엘소드 슬래시'에 신규 캐릭터 '레이븐'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넥슨은 모바일 액션 RPG '엘소드 슬래시(Elsword Slash)'에 신규 캐릭터 '레이븐'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레이븐'은 몸의 일부가 기계인 '나소드'로 개조된 캐릭터로, 기계 팔을 이용한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며 장검을 이용해 빠른 검술을 구사할 수 있다. 레이븐 업데이트로 '엘소드', '레나', '아이샤'와 더불어 총 4종의 캐릭터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울러 네 번째 소환수 '나소드 배틀기어'와 '마피아 세트', '알프스 세트' 등 일반 아바타 2종 및 '이그니션 칼리고 세트', '나소드 배틀 슈트 MK2-B' 등 레어 아바타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넥슨은 레이븐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9일까지 온라인게임 '엘소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소드 슬래시에서 10레벨, 20레벨 등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레어 아바타 뽑기권(2장)', '골드(10만)'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20레벨 및 40레벨 달성 시 엘소드에서 사용 가능한 한정 '레어 아바타' 및 영구 '펫(PET)'을 지급하는 온라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레이븐으로 3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웹툰북' 등이 포함된 '기프트 박스'를 지급한다.

한편, 엘소드 슬래시는 온라인게임 엘소드를 모바일로 이식한 횡스크롤 액션 RPG로, 단순한 조작법만으로도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