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하남테크노밸리 U1 센터' 분양
대우건설, '하남테크노밸리 U1 센터'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남테크노밸리U1센터 조감도.(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대우건설은 하남시에 대규모 지식산업센터인 '하남테크노밸리 U1 센터'를 분양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하남테크노밸리 U1 센터는 하남시 풍산동 401번지 일원, 지역현안사업1지구 내 도시지원시설용지에 연면적 27만60㎡, 지하 2층~지상 15층 규모로 들어선다. 지식산업센터와 지원시설, 판매시설 등이 공급되며, 시공은 대우건설이 맡았다.

단지는 서울 강동과 가까운 입지로 차량으로 강남까지 20분대, 분당까지 3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연결되는 상일IC와 중부고속도로와 연결되는 하남IC와 인접해 있다.

수도권 간선급행버스(BRT)가 운행 중이며, 지하철 5호선 상일동-미사 구간(2018년 예정)과 미사-검단산 구간(2020년 예정), 지하철 9호선 3차구간(2018년 예정)이 개통될 예정이다. 단지는 대로변과 2면이 접해있으며, 공공택지인 미사강변도시가 바로 옆에 있다.

단지는 차량이 호실 안까지 진입할 수 있는 '드라이브 인(Drive-in) 시스템'과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 최대 층고가 5.4m로 탁 트인 업무공간을 제공하며, 바닥하중도 ㎡당 최대 1.5톤까지 지탱할 수 있어 안정성까지 높였다. 1층에는 오픈 스테이지가 생기며, 바닥분수, 동물테마파크, 클라이밍장이 구성될 예정이다. 옥상층은 옥외휴게공간으로 꾸며진다.

단지는 지역현안사업 1지구 내에 위치해 쾌적한 환경 뿐 아니라 공동주택 부지에 약 1300여 세대의 아파트가 공급 되고 있다. 지역현안사업 2지구에도 도시개발사업이 추진 중이며, 바로 연접한 미사강변도시에는 약 3만7000여 세대의 공동주택이 입주할 예정이다.

하남테크노밸리 U1 센터의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19년 상반기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