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앞두고 카드사 이벤트 '풍성'…"선물 알뜰 구매하세요"
설 앞두고 카드사 이벤트 '풍성'…"선물 알뜰 구매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국민카드, 하나카드, BC카드, 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일주일 앞둔 가운데 설 선물세트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카드사들이 대대적인 이벤트에 나서고 있다. 이 기간 선물세트 할인은 물론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등을 제공하는 만큼 본인이 소지한 카드의 혜택을 미리 확인하면 알뜰하고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다.

20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KB국민·삼성 등 카드사들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설 선물세트 할인과 상품권 증정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복 나와라 뚝딱! 신한카드 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GS슈퍼마켓 등에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구매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최대 6개월의 무이자할부도 누릴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과 홈쇼핑, 백화점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11번가·G마켓·옥션 등에서는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GS SHOP·롯데홈쇼핑·CJ오쇼핑 등에서는 특정 상품에 한해 7%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AK플라자·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에서도 구매금액별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신한카드는 이달 말일까지 앱카드인 FAN페이를 이용하고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별 최대 1만 마이신한포인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도 이달 말일까지 특정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Happy Wise Year 현명한 설맞이 이벤트'에 나선다. 이 기간 외식업종에서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정관장 모바일 상품권, 외식 지원금 등을 받을 수 있다.

설 선물세트 구매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국내 3대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 10만원 이상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행사 대상 선물세트 30% 할인도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전국 이마트(28일까지)와 홈플러스(30일까지)에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및 할인 혜택을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해당 지점에서 특정 선물세트를 사면 최대 30% 현장할인해 준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오는 29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사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4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인기 선물세트 30여종의 경우 최대 50% 현장 할인된다. 아울러 농협 하나로마트와 세이브존에서도 상품권 증정과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도 농협하나로마트(31일까지),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28일까지)에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0% 현장할인 또는 결제 금액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형슈퍼인 롯데슈퍼와 이마트 에브리데이, GS슈퍼에서도 오는 29일까지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선물세트별 할인율과 상품권 증정금액은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BC카드는 설 선물세트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11번가·이마트·홈플러스·롯데슈퍼 등 온·오프라인 매장 10곳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50% 할인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까지 상품권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영웅' 티켓 2매(100명, 1인 2매) △영화 시사회 초대권(1600명, 1인 2매) 등이 제공되며, 오는 31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도 제공된다.

NH농협카드 역시도 설을 맞아 주요 대형 할인점과 온라인 쇼핑, 무이자 할부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전국 하나로마트·클럽, 이마트·홈플러스·킴스클럽·롯데마트·롯데빅마켓 등에서 설 선물세트를 사면 최대 30% 현장할인과 금액대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부쩍 오른 물가로 설 선물세트 구매에 고민이 많은 회원을 위해 카드사들이 할인과 상품권 증정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본인이 소지한 카드의 혜택을 미리 확인해 알뜰하고 풍성한 설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