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트윈워시, 출시 국가 대폭 확대
LG전자 트윈워시, 출시 국가 대폭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가 올해 LG 트윈워시 출시 국가를 전년 대비 2배로 확대해 글로벌 80여 개국 소비자들에게 신개념 세탁 문화를 선사한다. 미국 뉴저지주의 한 가전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LG 트윈워시 앞에서 웃고 있다.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LG전자가 트윈워시 출시 국가를 대폭 확대하며 글로벌 세탁기 시장 선도에 나선다.

LG전자는 올해 40여 국가에 트윈워시를 추가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앞서 LG전자는 2015년 트윈워시를 첫 출시한 이래 지난해까지 약 40개 국가에 트윈워시를 선보였다. 한국과 미국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중국, 인도, 싱가포르, 태국 등 아시아 지역과 멕시코, 콜롬비아, 칠레 등 중남미 지역의 주요 국가에 출시했다.

올해 추가될 40여 국가는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태리, 브라질, 아르헨티나, UAE, 이란, 이집트, 터키 등 유럽·중남미·중동·아프리카 지역의 주요 국가들이다. LG전자는 총 80여개 국가의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트윈워시의 신 개념 세탁 문화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트윈워시를 선보인지 어느 새 3년차를 맞았다"며 "전 세계의 더 많은 소비자들이 신개념 세탁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출시 국가 및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국내에서 드럼세탁기를 구매한 소비자 중 절반 이상이, 미국에선 20kg 이상 드럼세탁기 구매자 중 약 3분의 2가 LG 트윈워시를 선택한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