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올리비아로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세정

[서울파이낸스 김현경기자]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21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다.

올리비아로렌은 지난해부터 카카오스토리 및 파워블로거 운영으로 본격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해왔다. 올해는 젊은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편리하고 부담 없이 소통하고자 새롭게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일상을 살아가는 아름다운 3040 여성'이라는 주제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느껴지는 사진과 패션 및 트렌드 정보,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광고나 브랜드 사진 뿐만 아니라 3040 여성들의 일상 속에서 찾을 수 있는 감성적인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페미닌 캐주얼 브랜드의 콘셉트를 더욱 친근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회사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컬러 미 핑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계정 태그와 함께 올린 뒤,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올리비아로렌 봄 신상품 '애띠코쿤 자켓'(1명)을,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2명)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지속해온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며 "올해는 인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3040 신규 고객을 타깃으로 보다 젊어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며 원활한 소통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