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아이러브니키, '앵무새의 눈물' 이벤트
파티게임즈 아이러브니키, '앵무새의 눈물'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티게임즈는 카카오와 공동 서비스 중인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통해 '앵무새의 눈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파티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파티게임즈는 카카오와 공동 서비스 중인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통해 '앵무새의 눈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신규 세트의상은 '앵무새의 꿈'과 이를 리폼해 얻을 수 있는 '피의 앵무새' 2종이다.

아이러브니키에 접속해 의상 도안을 받고, 이벤트 퀴즈를 확인해 진행하면 된다. 오는 25일까지 이벤트 퀴즈의 답에 해당하는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앵무새의 꿈 의상 진화 재료를 획득 가능하다.

각 스테이지에서 획득한 의상을 모아 파츠별로 진화시키면 앵무새의 꿈 세트의상이 완성된다. 염료를 이용해 앵무새의 꿈을 리폼할 경우 전혀 다른 분위기의 피의 앵무새 세트의상도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수수께끼를 풀어 새장 안에 갇힌 앵무새 공주를 구하고 아름다운 의상을 얻는다는 스토리가 담겼다.

같은 기간 파티게임즈는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루비 소모량에 따라 최대 3만 골드와 스타코인 30개를 지급하는 '루비 누적 소모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이러브니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