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 출시
보령제약,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보령제약

[서울파이낸스 김현경기자] 보령제약은 마이크로니들패치 기술을 보유한 라파스와 함께 신제품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를 22일 출시했다.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는 라파스의 국제특허 제조기술로 개발된 패치형 피부트러블 개선 제품으로 보습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과 트러블 개선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올리고펩타이드-76' 성분을 머리카락 3분의 1두께의 마이크로니들 형태로 건조시킨 피부 트러블 전용 패치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마이크로니들은 유효성분의 침투를 막는 각질층을 뚫고 피부 속에 직접 침투한 후 피부 속 수분에 의해 용해·흡수돼 바르는 제품보다 빠르고 뛰어난 즉각적인 트러블 개선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보령제약에 따르면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임상시험 결과 제품을 사용한 피시험자의 90%가 트러블 개선 효과를 경험, 트러블 중증도 64.4% 개선됐다. 피지분비량은 59.8% 감소했다. 피부 침투나 흡수, 보존을 위한 화학 첨가물들이 함유되지 않아 임상시험에서도 피시험자들의 알레르기성∙자극성 접촉피부염에 대한 이상 반응이 관찰되지 않았다.

보령제약은 라파스와 전문약 분야에서 도네페질 마이크로니들 패치 공동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기능성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