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銀, 초이스외화보통예금(USD) 특별금리 이벤트
SC제일銀, 초이스외화보통예금(USD) 특별금리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SC제일은행이 외화예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연 0.9%p의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C제일은행이 22일부터 오는 6월 말까지 '초이스외화보통예금'에 미화 1000달러 이상 신규 가입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 간 연 0.9%p 특별금리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 0.1%의 기본금리에 0.9%p의 추가 금리를 더해 총 1.0%의 금리를 적용받게 되는 것이다.

특별금리를 적용 받기 위해서는 SC제일은행에 미화 예금을 보유하고 있지 않거나, 1000달러 이하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초이스외화보통예금을 신규 개설하고 미화로 1000달러 이상을 환전해 해당통장에 예치하면 된다. 특별금리는 가입 후 6개월 동안만 제공되며, 시장금리 변동에 따라 이벤트 기간 중 금리가 다소 변경 되거나 이벤트가 조기종료 될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초이스외화예금 최근 1개월간 평균 잔액이 미화 5000달러 이상인 고객에 평잔 범위 내에서 해외송금수수료를 1회 면제해준다. 최근 2개월간 평잔이 미화 1만달러 이상이면 평잔 범위 내에서 해외송금수수료 또는 외화현찰수수료를 1회 면제해 준다. 또 SC제일은행 스마트폰뱅킹을 이용해 외화 매매 거래를 할 경우 90%의 환율 우대도 제공한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대내외 경제의 불확실성과 변동성으로 인한 환율 상승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고객들을 위해 안정적인 투자처를 제공하고자 이번 초이스외화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