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2016 연도대상 시상식 실시
롯데손보, 2016 연도대상 시상식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6 롯데손해보험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롯데손해보험 김현수 대표이사(左)와 판매왕을 수상한 지학현 대리점 대표(右) 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서지연기자] 롯데손해보험은 지난 22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지난 한해 동안 영업 실적 및 증원과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영업가족을 축하하는 '2016 롯데손해보험 연도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총 67명의 수상자와 가족, 임직원 등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진 이번 연도대상 시상식에서는 충청지역단 대전지점의 지학현 대리점 대표가 판매왕상을 전남지역단 제주지점의 고영천 대리점 대표가 대상을 차지했다.

또한 신인왕상은 제휴영업팀 서울복합센터 손인희 LC가 하우머치 대상은 하우머치영업팀 대전센터 한미진 상담원이 거머줬다.

이번에 판매왕에 등극한 지학현 대리점 대표는 2000년 롯데손해보험과 인연을 맺은 후 2014, 2015연도대상 대상에 이어, 2016연도대상에 생애 첫 판매왕에 등극하여 명실공히 롯데손해보험을 대표하는 보험인으로 자리 잡았다.
 
롯데손보 김현수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지난 한해 우수한 성과로 영예의 자리에 오르신 영업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회사는 지속적인 개선 작업을 통해 양질의 영업환경을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 연도대상 시상식에서는 2회 이상 판매왕상을 수상하며 롯데손해보험의 발전을 이끈 강원지역단 춘천지점 강지숙 대리점 대표와 전남지역단 백록지점의 김기옥 대리점 대표, 경인지역단 수원지점의 이경자 대리점 대표가 '롯데손해보험 명예의 전당'에 선정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