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SS 에디션' 출시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SS 에디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애경

[서울파이낸스 김현경기자] 생활 뷰티기업 애경의 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커버팩트 VX 2017 SS 에디션'을 23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피부 항산화 효과 에센스를 파운데이션 속에 68%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는 동안 피부 케어를 위해 항산화 에센스로 허브 항산화 콤플렉스와 바다에서 찾은 7가지 마린 항산화 콤플렉스를 결합했다.

회사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워터프루프, 안티에이징(주름, 탄력, 리프팅, 보습, 피부 치밀도), 커버력, 보습(피부 겉, 진피 속 보습 개선 등), 광채 지속 등 총 35가지의 다양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원조 에센스 팩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에센스 커버팩트는 이달 다국적조사기업 칸타월드패널의 '대한민국베스트화장품 2017' 파운데이션 부문(시판 채널)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애경 관계자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2년 연속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에센스 팩트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에디션은 26일 밤 10시40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방송도 시작한다. 제품 구성은 메이크업은 물론 기초케어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2개 △플라워세라 모이스처 세럼 △플라워세라 모이스처 크림 △업텐션 립글로우 등으로 구성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