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장병 복지 향상 위해 국군수도병원과 MOU
한화시스템, 장병 복지 향상 위해 국군수도병원과 M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일 한화시스템과 국군수도병원은 경기도 성남 국군수도병원 회의실에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 체결 후 양 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시스템)

[서울파이낸스 전수영 기자] 방산전자기업인 한화시스템과 국군수도병원은 6일 경기도 성남시 국군수도병원 대회의실에서 장병들의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한화시스템은 지난 2013년 2월 대한적십자사와의 협약을 통해 장병들의 빠른 쾌유를 돕기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해온 바 있으며, 사회공헌 업무 체계를 공고히 하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국군수도병원 입원 및 외래 환자의 편의 제공과 복지 증진을 위한 위문, 봉사활동을 함께하게 된다.

장시권 한화시스템 대표는 "오늘 하루도 국가를 위해 열심히 군 복무에 임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돼 방산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자 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장병들이 자부심을 갖고 몸 건강히 군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방안을 보다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함께 멀리' 사회공헌 철학을 실천하고 있는 한화시스템은 장병 사랑 재능 기부, 모범 병사 후원, 각 사업장별 자매부대 결연 등 향후에도 장병들의 사기 진작 및 군 생활의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