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전 브랜드 통합 복합 포항 1호점 오픈
한세드림, 전 브랜드 통합 복합 포항 1호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세 브랜드를 한데 모은 통합 복합 매장을 포항에 오픈했다. (사진=한세드림)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창립 이래 처음으로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세 브랜드를 한데 모은 통합 복합 매장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통합 복합매장 1호점은 포항에 위치한 양덕점으로, 70평 규모의 매장에 창고 20평을 합쳐 총 90평으로 운영된다. 브랜드별로는 컬리수 20평, 모이몰른 20평, 플레이키즈 프로 30평의 비중으로 공간을 배분했으며, 인테리어와 디스플레이는 각 브랜드별 특징을 최대한으로 살렸다. 매출 목표는 모이몰른, 컬리수 각 월 3000만원, 플레이키즈 프로 월 4000만원으로 월 1억원, 연간 12억원을 예상하고 있다.

임동환 한세드림 대표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등의 자사 브랜드들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통합 복합 매장은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일 뿐 아니라, 로드숍의 매출 효율도 개선시켜 소비자와 매장 모두 윈윈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올해 안으로 약 2개 정도의 통합 복합 매장을 추가 오픈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각 브랜드에서는 통합 복합매장 오픈 기념 고객 사은 행사가 진행된다. 컬리수와 모이몰른은 다음달 7일까지 쑥쑥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주고,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다음 달 18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