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테라스 해운대 호텔' 계약자 모집
'뷰티크테라스 해운대 호텔' 계약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뷰티크테라스 해운대 호텔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국제자산신탁은 부산 해운대에 '뷰티크테라스 해운대 호텔'이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계약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호텔은 전용면적 20.89~66.25㎡의 A타입부터 J타입까지 10가지 다양한 평면 타입, 총 181실로 구성된다.

호텔은 직영관리 운영을 통해 7년간 연 7%의 수익금이 지급 가능하다. 또한 가시성 및 접근성이 우수해 전매가 쉬우며, 7년 경과 이후에도 높은 임대(차) 수익이 발생 가능하다.

아울러 주택 청약 통장의 유무, 1가구 2주택 등에 관계 없이 분양이 가능해 소액 투자자의 접근성도 높였다.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최저 50%의 조건으로 투자자의 부담도 줄였다.

호텔은 일부 프리미엄 객실에만 제공하던 테라스 특화설계를 전 객실의 약 77%에 해당하는 비율로 설계해, 객실에서 해운대 바다와 함께 동백섬, 광안대교 방면의 조망도 가능하다. 호텔 지하 2층에는 호텔 최초로 소극장을 제공해 무료 영화 관람을 제공, 비즈니스 그룹에게는 단체 포럼 및 회의실로 제공한다.

계약자에게는 연 10일간 호텔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이용권이 주어지며, 투숙객들은 뷰티크팰리스 해운대 호텔의 해운대 최초 옥상 수영장과 기타 부대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뷰티크테라스 해운대 호텔은 전시∙컨벤션 행사 및 유명 관광축제가 개최될 부산의 최중심 입지인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645-8,9에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570번길 45(우동)에 개관 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