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 5월 분양
호반건설,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 5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 조감도.(사진=호반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호반건설은 경기도 성남시 고등지구 S2블록에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을 5월 말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4층, 19개 동, 총 768가구 규모다. 전용 84㎡로만 공급되며 타입별 가구 수는 △84㎡A 685가구 △84㎡B 83가구다.

성남 고등지구는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과 시흥동 일대 56만9201㎡에 조성되는 공공택지로 내년 상반기까지 민간분양, 국민임대, 행복주택 등 4000여 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내곡 고속화도로 등을 이용하면 강남권과 판교 등의 이동이 편리하다. 남쪽 약 2km 거리에 동판교가 있어서 판교 업무지구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성남 고등지구의 인기를 반영하듯 지난해 성남 고등지구 S1블록 택지 입찰에 369개 건설사가 몰렸고, 인터넷에는 청약정보카페가 이미 개설되기도 했다.

단지 옆에 왕남초등학교 및 학교 용지가 위치하고, 인접한 공원 용지와 상적천 등 쾌적한 환경도 기대된다.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고, 드레스 룸, 주방 팬트리, 현관 창고, 복도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타입별 상이)도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휘트니스 클럽, 골프 연습장, 작은 도서관, 키즈 클럽, 주민 회의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660번지(자곡사거리)에 마련된다. 입주예정일은 2019년 9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