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신탁, 오산 '르마레시티' 5월 분양
한국자산신탁, 오산 '르마레시티' 5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 '르마레시티' 조감도 (사진=한국자산신탁)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한국자산신탁은 경기도 오산시에서 '르마레시티'를 5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경기도 오산시 원동 350-5번지에 들어설 르마레시티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15층 1개동 △전용 22㎡ 253실 △전용 24㎡ 170실 △전용 46㎡ 33실 등 총 456실 규모로 구성된다.

르마레시티가 들어서는 오산시 원동은 동탄생활권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어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갖춘데다 LG이노텍 등 13개의 산업단지와 오산대가 인접해 배후수요가 풍부한 지역이다. 또한 오산 최초로 CGV 입점이 확정됐으며 뽀로로테마파크도 입점도 예정돼 있다.

르마레시티는 1호선 오산역과 오산버스터미널이 가까이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며 오산 IC, 용인-서울고속도로도 인접해 수도권 및 화성, 평택, 용인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동탄의 생활권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인근에 이마트와 롯데마트, 오산시청이 위치해 생활편의시설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는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돼 있으며 원일초·중학교도 인접해 있다.

상가는 유동인구의 체류시간이 높은 스트리트형 상가로 구성된다. 스트리트형 상가는 보행로 양쪽에 연이어 배치돼 유동인구의 체류시간이 늘어 뛰어난 상권이 형성되는 장점이 있다. 단지 내 입주민 뿐 아니라 인근에 위치한 원동 이편한세상 등 대단위 아파트 단지의 입주민까지 상가를 이용할 수 있어 상가의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르마레시티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능동 696-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