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여러 카드 혜택을 하나로 '현대카드 카멜레온' 출시
현대카드, 여러 카드 혜택을 하나로 '현대카드 카멜레온'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카드 카멜레온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현대카드가 여러 장의 카드를 한 장에 담아 자유롭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 '현대카드 Chameleon(카멜레온)'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금까지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등의 모든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서 여러 장의 카드를 지갑에 넣고 다녀야 했다. 깜빡하고 필요한 카드를 놓고 왔을 때는 받을 수 있었던 혜택을 놓치는 경우도 있었다.

'현대카드 카멜레온'은 여러 장의 현대카드를 지갑 속에 넣고 다닐 필요를 없애고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카드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현대카드 카멜레온'과 '현대카드 앱'은 실시간으로 연동돼 있어 고객은 앱을 통해 가맹점에서 혜택이 가장 큰 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디자인 또한 피부색을 자유롭게 바꾸는 카멜레온처럼 바라보는 위치에 따라 변한다. 오른쪽에서 봤을 땐 'CHOOSE WHEN YOU WANT(당신이 원할 때 선택하세요)'라는 문구가, 왼쪽에서 봤을 땐 'USE WHAT YOU WANT(당신이 원하는 것을 사용하세요)'라는 문구가 나타난다.

이용 방법은 쉽고 간편하다. 먼저 고객이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현대카드 앱'을 다운로드 받아 '현대카드 카멜레온'을 자신이 보유한 현대카드 중 어떤 카드로 사용할 것인지 설정만 하면 된다.

'현대카드 카멜레온'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별도의 발급비 및 연회비는 없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라며 "'현대카드 카멜레온'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