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상암 월드컵공원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진행
현대백화점, 상암 월드컵공원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해 열린 '제 31회 어린이그림그리기 대회'에서 아이들이 캐릭터 인형과 함께 춤을 추고 있는 모습.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현대백화점이 오는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제 32회 어린이그림그리기 대회'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초등학생,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현장 접수는 불가하며 주제는 당일 공개된다. 수상자는 내달 12일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현대그룹 계열사들도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지원한다. 현대백화점그룹 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회장 한켠에 ‘현대큐밍 전시관’을 마련했다. 전시 품목은더슬림 정수기,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등 8개 모델이다.

또 기아자동차와 함께 '어린이 교통 안전 체험 교육'도 진행한다. 기아자동차의 캐릭터 '엔지'를 활용해 횡단보도 건너기, 부모 대상 어린이 시야각 교육·안전퀴즈 등 다양한 체험 교육을 선보인다.

아울러 인기 캐릭터로 구성된 '브레멘 음악대'의 아동극 공연, 픽사의 '토이스토리 캐릭터 퍼레이드', '다같이 배우는 키 크는 체조' 등 체험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올해로 32년째를 맞는 현대백화점 어린이그림그리기 대회는 지금까지 12만여명의 어린이가 참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