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패밀리] 은행권, 가정의달 이벤트 '풍성'
[With 패밀리] 은행권, 가정의달 이벤트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신한은행

경품·특별금리 제공·사회공헌활동 등 다채

[서울파이낸스 은행팀] 은행권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문화 행사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가족을 주제로 각종 경품 행사와 특별금리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전사적인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한다.

1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오는 31일까지 '가족에게 전하는 사랑愛 메시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 홈페이지나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사랑의 메시지를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300만원을 비롯한 경품이 주어진다. 행운상 당첨자 500명에게는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하나금융은 펩시코리아 주관하는 '드림스테이션'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을 제공하고,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멤버스 고객이면 초대권 응모나 입장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드림스테이션 페스티벌은 오는 27일 상암동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초대권은 펩시코리아의 23개 제휴사에서 나눠주는 응모권의 번호를 하나멤버스 앱이나 KEB하나은행 페이스북 이벤트란에 입력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31일까지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더드림이벤트 시즌3'를 진행한다. 주거래 고객뿐만 아니라 해당 가족에게 금융 혜택을 확대하고, 뮤지컬 티켓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비SUPER주거래통장에 가입하고 급여·연금이체, 공과금이체 등 주거래 고객 조건을 충족한 고객과 가족에게는 위비SUPER주거래예금Ⅱ 가입시 연 0.1%p 금리를 우대한다. 또 우리은행 이용수수료와 다른 은행 이용수수료를 각각 월 15회, 월 5회 면제해준다. 이벤트 기간 중 위비SUPER주거래통장이나 위비프렌즈적금에 가입한 고객을 추첨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뮤지컬공연 티켓',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을 총 1000매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총 555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정의 달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352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100만원(1명), 기프트카드 20만원권(5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346명)을 지급한다. 가족구성원 2인 이상이 함께 신규가입할 경우 203명을 추첨을 통해 노트북(1명), 공기청정기(2명),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200명)을 제공한다.

제주은행은 자유적립식 적금에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티끌모아태산' 이벤트를 시행한다. 영업점에서 가입하는 '매일모아부금'과 스마트폰으로 가입할 수 있는 '사이버우대매일부금'의 3년제 상품을 대상으로 최고 연 3.0%까지 특별금리가 제공된다.

▲ 사진=NH농협은행

'가정의 달'에 걸맞게 청소년과 독거노인, 다문화 가정 등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하다.

KB금융그룹은 5월을 '사회공헌의 달'로 지정하고 한달 동안 2만여명의 직원이 봉사활동에 참여하기로 했다. 오는 13일에는 용인 에버랜드에서 다문화 가정 어린이 200여명과 계열사 임직원 등 총 500여명이 참여하는 'KB레인보우 사랑캠프'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지역복지시설 방문 봉사, 외국인근로자 무료 진료 활동 등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계열사별로 헌혈 캠페인, 바자회, 청소년 금융교육 등을 펼친다.

신한은행은 가정의 달에 홀로 지낼 독거노인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종로·중구 희망나눔 봉사센터에서 국수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신한은행 임원과 본부장이 참여한 이 행사는 직접 국수 생면을 뽑아 포장한 후 지역 내 독거어르신께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04년부터 임원들이 매월 정례적으로 봉사활동에 동참해왔다"며 "솔선수범하는 행보가 후배 직원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