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라이프샵 렌탈 서비스' 오픈
KB국민카드, '라이프샵 렌탈 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카드가 생활가전 및 자동차 장기렌탈 서비스를 실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KB국민카드는 생활가전 용품과 자동차를 편리하게 장기렌탈할 수 있는 '라이프샵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렌탈 관련 상담 신청이 가능하고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캐시백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코웨이'의 정수기 등 생활가전 용품 100여 종은 최대 60개월까지, 'SK렌터카'의 모닝 등 경차·소형차 5종은 최대 48개월까지 장기 렌탈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코웨이' 렌탈료 결제 시 1회차부터 12회차까지 월 렌탈료의 30%가 캐시백 된다. 특히 '코웨이 KB국민카드'로 코웨이 생활가전 용품 렌탈료를 결제하면 캐시백과 별도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SK렌터카'의 경우 엔진오일 교환의 멤버십 혜택과 △블랙박스 △선팅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가 무상 제공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라이프샵)에서 상담 등록만 하면 상담원이 고객에게 연락해 '상담 및 계약 체결' → '상품 설치 또는 배송' → '렌탈료 카드 결제'의 과정을 거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증가와 소비 트렌드 변화 추세에 맞춰 다양한 제휴처와의 협업을 통해 렌탈 가능한 상품군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라이프샵 렌탈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시백 100만원(1명) △캐시백 30만원(3명) △캐시백 5만원(20명)을 제공하고 'SK렌터카' 상담 등록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상품권, '코웨이' 상담 등록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5000원)을 각각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