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께 무료급식 봉사
OCI,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께 무료급식 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CI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서울 종로구 탑골공원 인근 원각사 무료급식소에서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임직원들이 조성한 성금을 기부했다. 이우현 사장 (왼쪽 첫 번째)과 문병도 경영관리총괄 전무(왼쪽 세 번째)가 무료급식 봉사를 하고 있다. (사진=OCI)

[서울파이낸스 전수영 기자] OCI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서울 종로구 탑골공원 인근 원각사 무료급식소에서 어르신 200여 명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회사와 임직원들이 조성한 성금을 급식소에 기부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이우현 OCI 사장과 문병도 경영관리총괄 전무 등 본사 임직원 10여 명이 참가해 식사 준비부터 배식, 설거지, 청소를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급식봉사 현장에서 특별히 어버이날을 맞이해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행사가 진행됐다. 이 행사에 이우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여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우현 사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께 따뜻한 인사를 드리고 싶어 찾았다. 앞으로 정기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돕는 일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OCI 창업주인 송암 이회림 회장의 탄신 100주년을 맞아 '사람이 먼저다'는 인본주의를 강조한 이 회장의 뜻을 되새기는 취지도 담았다. 이 회장은 송도학원 및 OCI 미숙관 운영 등 평생 교육·문화예술사업에 헌신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