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뷰티 화보 공개
제로투세븐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뷰티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로투세븐의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이 키즈모델들과 함께한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뷰티 화보를 26일 공개했다. (사진=제로투세븐)

키즈 모델 4인 '우리아이 첫 뷰티 아이템' 콘셉트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제로투세븐의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이 키즈모델들과 함께한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뷰티 화보를 26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 참여한 이담, 이소윤과 황지오, 최아림 총 4명 키즈모델들은 지난 4월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궁중비책 행사를 통해 선발됐다.

화보는 '우리 아이 첫 뷰티 아이템'을 콘셉트로, 4명의 아이들이 자신만의 첫 뷰티 아이템을 놀이하듯 재미있게 사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베스트 아이템인 카밍 선쿠션(SPF 35 PA++)은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오지탕' 성분과 진정성분 '칼라민' 크림이 함유돼,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햇볕아래 달아오른 아이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은 천연 유래 자외선 차단 필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아이는 물론 엄마들도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햇빛을 받으면 뚜껑 색이 블루 톤으로 변하고 숨겨져 있던 바다 동물 그림이 나타나는 기능을 담아 아이들이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