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5월 가정의 달 맞아 해피패밀리데이 열어
SK하이닉스, 5월 가정의 달 맞아 해피패밀리데이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하이닉스 해피패밀리데이 행사에서 댄스경연에 참가한 임직원 자녀들이 무대에 올라 춤실력을 뽐내고 있다.(사진=SK하이닉스)

가족 친화 행사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SK하이닉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와 연계해 가족친화 행사를 열어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K하이닉스는 지난 27일 경기도 이천 본사와 청주캠퍼스에서 임직원과 가족 600여 명이 함께한 '해피패밀리데이'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음 달 3일까지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총 1200여 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우리회사 지역문화 탐방'이라는 주제로 회사 소개 외에도 이천 세라피아 도자기 박물관, 여주 곤충 박물관 및 대전 오월드 등 인근 지역 기관과 연계해 문화 체험을 함께 진행했다.

SK하이닉스는 '해피패밀리데이'와 별도로 청주 지역 토마토 농가를 방문해 자연 속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기 행사도 진행한다.

친환경 농산물의 생산과 소비를 촉진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 행사는 지난 27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임직원과 가족 160여 명이 참여하게 된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가족 친화 행사를 통해 치열한 세계 반도체 시장 경쟁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임직원과 그 가족을 응원하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SK하이닉스는 지난 5일 어린이날에는 임직원 가족 3500여 명을 초청해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도 개최한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