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1일 개장 전 주요공시
6월2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수지 기자] 20일 장 마감 이후 21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유가증권시장

보루네오는 거래소가 전날 상장공시위원회를 열고 동사 주권에 대한 상장폐지 여부 심의를 진행한 결과 상장폐지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도레이케미칼은 이영관, 마츠무라 마사히데(Matsumura Masahide), 임희석 공동 대표이사 3인 체제에서 이영관, 이쥬인 히데키(Ijuin Hideki), 임희석 공동 대표이사 3인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한국공항은 조원태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하면서 강영식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동원건설산업은 동원하우징(소멸회사)을 흡수 합병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자원을 집중하고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바탕으로 경쟁력 강화와 경영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현대모비스는 800억원 규모 기타 유가증권을 매수했다고 공시했다.

아이콘트롤스는 95억원 규모 수원영통아이파크캐슬1BL 공사를 수주했다고 공시했다.

KC코트렐은 992억원 규모 고성하이화력 1,2호기 발전소 건설공사를 수주했다고 공시했다.

LF는 종속회사인 LF스퀘어씨사이드가 양양군 지경리 부띠끄 호텔 및 프리미엄 아울렛 조성사업을 위한 토지 매매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엔씨소프트는 배재현 부사장이 보유 중이던 주식 8000주(0.04%)를 전량 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모두투어와 비에이치는 21일 무상증자에 따른 권리락이 발생한다고 공시했다. 기준가는 각각 3만2150원, 1만5500원이다.

액션스퀘어는 Hangzhou NetEase Leihuo Technology와 당사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맺었다고 공시했다.

대림제지는 경기도 오산시 황새로 169에 위치한 58억원 규모 토지 자산재평가를 실시한다고 공시했다.

마제스타는 윤덕태, 우성덕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신라젠은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과 관련해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밝혔다.

오디텍은 '차량용 통합 센서'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회사는 "이 기술을 자동차 전장부품에 적용해 사업분야의 시장확대 및 해외시장 진출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